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롯데리아, 식물성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Ⅱ' 전년 대비 판매량 47% ↑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롯데GRS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2020년 대체육 버거 출시 이후 지난 1월 리뉴얼을 통해 재 출시한 리아 미라클버거Ⅱ 2종(리아 미라클버거Ⅱ, 더블 리아미라클버거Ⅱ)이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47%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가치 소비와 윤리적 소비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가 점차 증가하며 대체육 시장이 커져가는 환경에 앞서 지난 2020년 2월 동물성 재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대체육 버거 ‘리아 미라클버거’를 선보였다.  ..

      산업·IT2023-07-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리아 미라클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리아 미라클버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